속초 맛집 설악회국수 메뉴 가격 위치 주차 (꿀 Tip 포함)

반응형
반응형

 

 

 

속초-맛집-설악회국수-메뉴-가격-위치-주차-꿀팁-외관
속초 맛집 설악회국수

 

오늘은 내돈내산 찐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설악회국수>라는 회국수 가게입니다. 

 

속초-맛집-설악회국수-메뉴-가격-위치-주차-꿀팁-회국수
속초 맛집 설악회국수

 

영업시간은 10시부터 19시까지입니다. 매주 목요일은 정기 휴무입니다.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됩니다.

 

시간이 된다면 점심에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설악회국수> 집에서 회국수를 다 먹으면 양이 많아서 배가 부르지만 배가 더부룩했던 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 위생도 정말 좋은 가게 같습니다.

 

전화번호는 033-632-1708 입니다.

 

 

 

 

반응형

 

 

 

설악 회국수는 면이 양념에 비벼져서 나옵니다. 직원분이 반찬과 함께 오디 초장과 석류 초장을 함께 주시는데 입맛에 맞게 더 추가해서 넣어 드시면 됩니다. 저는 석류 초장보다는 오디 초장이 새콤한 맛으로 더 회국수에 어울리기에 좋아합니다.  

저는 소스를 따로 추가해서 먹지는 않습니다. 기본 간이 제게 딱 맞습니다.

 

 

속초-맛집-설악회국수-메뉴-가격-위치-주차-꿀팁-회국수
속초 맛집 설악회국수

 

오늘도 속초로 여행을 간 김에 설악회국수 가게를 들려서 회국수를 시켜 먹었습니다. 오늘(23.06.10) 설악회국수 집 갔을 때 촬영한 회국수 사진입니다. 회국수에서 빛이 나는 것 같지 않나요.? 저는 거의 속초에 갈 때마다 속초 맛집인 <설악회국수> 집에 들릅니다. 회국수에 국수 뿐만아니라 회도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

 

<설악회국수> 집에는 회국수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속초-맛집-설악회국수-메뉴-가격-위치-주차-꿀팁-회국수
속초 맛집 설악회국수 메뉴판

 

메뉴에는 회국수 9000원 회덮밥 9000원 잔치국수 6000원 회무침 (소) 28000원 회무침 (대) 38000원 

가자미조림 (소) 30000원 오징어순대 15000원 등이 있습니다.

 

오징어순대가 너무 맛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설악회국수>에 갈 때마다 오징어순대가 먹고 싶었지만 이미 먹어본 회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포기할 수는 없고 회국수가 양도 많기 때문에 오징어순대를 아직도 안 먹어보았습니다.

 

두 명이 같이 <설악회국수> 집에 간다면 회국수 한 개에 오징어순대 한 개를 시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실천 못했지만요;;

 

 

속초-맛집-설악회국수-메뉴-가격-위치-주차-꿀팁-오징어순대
속초 맛집 설악회국수 오징어순대

 

속초-맛집-설악회국수-메뉴-가격-위치-주차-꿀팁-오징어순대
속초 맛집 설악회국수 오징어순대

오징어순대 양이 정말 많죠.? 친구랑 오징어 순대만 먹어도 될 것 같아요 ㅋㅋㅋ

 

회무침 (소)도 양이 정말 많아서 다른 손님분께서 회무침 (소)를 주문하실 때 반은 먹고가고 반은 포장해 간다고 하셨습니다. 회무침 (소)의 반까지도 양이 정말 많습니다.

 

<설악회국수> 집의 꿀 Tip은 회국수 곱빼기를 주문하셔도 회국수 기본 가격인 9000원을 받으신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곱빼기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양이 너무너무 많습니다. 정말 두 배인 것 같습니다. 기본으로 시키셔서 맛과 함께 건강도 챙깁시다^^

 

 

속초-맛집-설악회국수-메뉴-가격-위치-주차-꿀팁
속초 맛집 설악회국수 꿀팁

 

다음에 <설악회국수> 집에 친구 한 명이랑 갈 때는 가능하면 회국수 곱빼기에 오징어순대를 함께 시켜 먹어봐야겠어요.

 

 

속초 맛집 <설악회국수> 집의 위치입니다.

 

 

강원도 속초시 영금정로 2길 9 1층입니다.

 

 

주차는 <설악회국수> 집 앞에 주차 공간이 있으므로 빈 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만약 가게 앞 쪽에 주차 공간이 꽉 찼다면 조금 떨어진 곳에 주차를 하신 후 최대 5분 정도 걸어오셔야 합니다.

 

 

설악회국수 주인 분께서 국수는 청주에서 가져오시고 회도 매일 아침 경매장에서 좋은 가자미를 가져다가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정말 정성스러우시죠.?

 

 

아래는 제가 추천드리는 속초 맛집 글입니다.

 

2023.05.05 - [여행 정보] - 속초 맛집 일식 요리바카 (초밥 나가사끼 짬뽕 제이타쿠동)

 

속초 맛집 일식 요리바카 (초밥 나가사끼 짬뽕 제이타쿠동)

속초로 바다를 보러 놀러간김에 요리바카라는 속초 맛집을 가보았다. 친구에게 맛집으로 추천받은 일식집이다. 지금까지 총 두 번 가보았는데 한 번은 모듬초밥을 먹었고 한 번은 나가사끼 짬

artmarketer.tistory.com

 

2023.06.10 - [여행 정보] - 속초 디저트 맛집 봉주르 속초 과자점

 

속초 디저트 맛집 봉주르 속초 과자점

오늘은 속초 디저트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추천드릴 곳은 봉주르 속초 과자점입니다. 한 동안 카페 수제 쿠키에 빠져지냈기에 봉주르 속초 과자점의 발견은 행복이었습니다. 요즘에는 두껍고

artmarketer.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