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박 9일] 일본 여행 2일차 (오사카 한신백화점 도톤보리 장어덮밥 일본라멘 등)

반응형
반응형

위 사진은 도쿄에서 오사카로 가는 신칸센 기차(우리나라의 KTX)입니다.

일본 기차에서는 이렇게 도시락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차역 편의점에서는 긴 시간 기차를 탈 때 먹을 수 있는

도시락, 삼각 김밥 등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장어 덮밥 도시락인데 퀄리티가 엄청 높죠.?

마치 식당에서 파는 것 같네요.

맛도 맛있습니다.

양도 너무 많아서 남겼습니다.

가격은 만원 초중반대입니다.

일본 라멘을 파는 식당에 왔습니다.

일본 라멘입니다.

오사카 우메다역에 있는 일본라멘 집입니다.

오사카 우메다역 디저트 상점

경단과 모찌입니다.

 

오사카 우메다역 디저트 상점

맛있어 보이는 경단들입니다.

경단을 먹어보지 않았어서 사 먹고 싶었는데

점원분이 계속해서 보이지 않았습니다.ㅠㅠ

오사카 우메다역 디저트 상점

사쿠라 술 신기하고 예쁘게 생기지 않았나요.?

 

오사카 우메다역 디저트 상점
오사카 우메다역 디저트 상점

면 모양의 신기한 디저트들입니다.

우메다역 안에 있는 한신 백화점에서 파는 초콜릿들입니다. 

분홍색이랑 민트색 초콜릿을 구입했는데 아직 안 먹어 보았네요.

 

호텔 안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이렇게 커피뿐만 아니라 맛있는 다양한 빵들도 팝니다.

저는 치즈 빵을 사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한신 백화점에서 산 푸딩과 커스타드 빵입니다.

정말 정말 부드럽고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호텔에서 보이는 오사카 도시뷰입니다.

오사카 도톤보리입니다.

여기에서 사진을 많이 찍었네요. ㅎㅎ

사람들도 많았고 비트박스 공연을 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오사카 도시 풍경입니다.

호텔 앞 식당에서 쿠시카츠입니다.

쿠시카츠란 꼬치에 여러 재료를 꽂아 튀겨내는 일본, 특히 오사카의 명물요리입니다.

친구가 일본에서 먹었다는 쿠시카츠는 엄청 크고 배만 안 부르면 계속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다는데

제가 사 먹은 쿠시카츠는 크기도 작고 맛도 보통이었습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캐릭터 포장의 아이스크림입니다.

안에 캐릭터 스티커도 들어있습니다.

쿠키앤크림 비슷한 맛있데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편의점에서 파는 치토스 맛의 과자였습니다.

너무 맵거나 짜지도 않아서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