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돌아올게요^^ (다음주 1월 18일 월요일)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가 이번주까지 급하게 처리해야 할 일들이 많아서
다음주 월요일(1월 18일)부터 다시 정상 포스팅 업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글 남겨 놓아요^^
(여러분 덕분에 정말 행복하답니다.)


날씨가 오늘부터 조금 풀리다가 주말에 다시 추워진다고 해요.
건강 잘 챙기세요~~!!




저번 달에 오전 6시 기상 관련한 포스팅을 작성했는데요.

새벽 6시 기상이 가장 좋은 점은 평소, 시간이 없어서 못하고 미뤘던 일들을 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8~9시에 일어났을 때보다 하루에 3시간 정도가 더 생기죠.
그래서 오후 시간이 한 번 더 생기는 느낌이라 일의 효율을 배로 높일 수 있습니다.





글을 이번주에는 시간이 되면 1개 정도 포스팅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글을 쓸 때는 따로 시간을 내어 진득하게 앉아서 작성하는 스타일이고 타자가 속기사처럼 빠른 것도 아니거든요.



평소에 미리미리 포스팅 글을 적어놓고 바쁜 상황을 대비해서 예약을 해 놔야겠네요 ^^
하루 빨리 알면 좋은 정보 글을 당일 업로드 하려고요 ㅎㅎ



이번주에 글을 많이 못 작성하는 대신 여러분 블로그에 많이 놀러 다닐게요 ㅋㅋ


좋은 글 기대할게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