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 성공 조언 모음 1탄

반응형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힘 찬 월요일을 보내기 위해 성공 조언 모음을 들고 왔어요.

일상에 동기부여를 할 준비가 되셨나요~??

 

 

제 블로그 동기부여 글 모음은 단순히 포스팅을 하기 위한 조언 모음이 아닙니다.

제가 평소에 노력하면서 보며 많이 동기부여가 됐던 조언들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첫 동기부여 글은 분량을 조금만 올렸는데도 예상보다 반응이 좋았어요. 

 

 

졸음이 몰려오는 새벽에도 많은 분들이 읽으시고 댓글도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아들아. 목표를 크게 잡아. 실패하는 건 문제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반복한 행동의 결과다”

 

 

 

“평범해지는 것에 항상 주의를 받았습니다.”

 

 

 

“무엇이 오던지. 절대 포기하지 마””

 

 

 

“작게 자주 실패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가 꾸준히 도전할 수 있는 태도가 생기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나는 퇴직 후 ‘이제 다 살았다 남은 인생은 그냥 덤이다‘ 라는 생각으로 그저 고통 없이 죽기만을 기다렸습니다.  30년의 시간은 지금 내 나이 95세로 보면 3분의 1에 해당하는 기나긴 시간입니다. 그때 나 스스로가 늙었다고 뭔가를 시작하기엔 늦었다고 생각했던 것이 큰 잘못이었습니다. 이제 나는 하고 싶었던 어학 공부를 시작하려 합니다. 10년 후 맞이하게 될 105번째 생일에 95세 때 왜 아무것도 시작하지 않았는지 후회하지 않기 위해서요.”

 

 

 

“무엇이든 될 수 있다고 믿어라.”

 

 

 

“문제 해결을 서두르지 마라”

 

 

 

“타고난 재능을 믿지 마라.”

 

 

 

“다양한 방법의 솔루션을 찾아라”

 

 

 

“내 생각과 타인의 생각을 연결하라.”

 

 

 

뇌가 끊임없이 성장하고 바뀐다는 것을 인지해라

 

 

 

“현재의 즐거움을 누리되, 하루 중 얼마쯤은 반드시 5년 후 나를 만드는 일에 매진하라.”

 

 

 

“인생은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익어가는 것. 돌이켜보면 힘든 과정이었지만 사랑 있는 고생이 행복이었다.”
-100세 철학자 김형석-

 

 

 

“한 살이라도 젊었을 때 다양한 경험을 쌓아 두라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재능을 펼칠 기회를 주는 것이 바로 교육이 해야 할 일이죠. ”
-빌 게이츠-

 

 

내용이 길어져서 1탄, 2탄으로 나눴는데요.

성공 조언 모음 2탄은 내일 발행됩니다.

 

한 주 파이팅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