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 성공 조언 모음 마지막 2탄

반응형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성공 조언 모음을 들고 왔어요.

일상에 동기부여를 할 준비가 되셨나요~??

 

 

제 블로그 동기부여 글 모음은 단순히 포스팅을 하기 위한 조언 모음이 아닙니다.

제가 평소에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면서 보며 많이 동기부여가 됐던 조언들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장 첫 동기부여 글은 분량을 조금만 올렸는데도 예상보다 반응이 좋았어요. 

특히 어제 성공 조언 1탄 글은 월요일 아침 일찍부터 출근하시는 분들이 읽으시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많이

얻으셔서 뿌듯했답니다. 

 

졸음이 몰려오는 새벽에도 많은 분들이 읽으시고 댓글도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언제 어디서든 모든 승부는 엄청난 노력을 통한 폭발적 지식을 습득하느냐 여부에 달려있다.”

 

 

 

“작은 것 하나에 느슨해지면 큰 것에도 어느새 느슨해지기 마련이다.”

 

 

 

“요즘은 지원할 수 있는 방법도 다양해졌어요. 약품을 공급하거나 교육을 제공할 수도 있죠. 소수의 사람들도 커다란 변화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그러니 우리는 아주 운이 좋은 겁니다. 그런 행운을 누리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아요.”
-빌 게이츠-

 

 

 

 

 

“제가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있어요. 저는 1년에 2주씩 휴가를 내서 책을 읽고 사색을 해요.”
-빌 게이츠-

 

 

 

“본인을 정확히 분석하라.”

 

 

 

“쌓는 것은 삽질과 같고 잃는 것은 도미노와 같다. ”

 

 

 

“사라져 버린, 새 치즈를 보다 빨리 발견할 수 있다.”

 

 

 

“사람은 누구나 자기가 처한 시대 상황을 잘 고려하고 그 시대에 순응해서 행동해야 한다. 시대의 조류를 잘못 판단하거나 선천적 기질에 따라 행동하는 사람은 실패하고 시대의 대세에 잘 적응하는 사람은 성공한다.”
 -마키아벨리 군주론-

 

 

 

“본질 중심의 승부를 하라. ‘본질’이란 무엇인가? 결과를 도출시켜 모든 것을 관통하는 ‘핵심’이다.”

 

 

 

“우선은 내가 잘 살아야 한다. 늘 나 자신의 안전을 먼저 생각해야 한다 늘 나 자신의 안전을 먼저 생각해야 한다는 소중한 진리 말이다. 물에 빠진 사람을 구하려면 내 수영 실력이 탁월하거나 필요한 장비가 갖춰져 있어야 한다. 그런 것도 없이 무턱대고 뛰어들면 둘 다 죽는다.”

 

 

 

“결과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에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지 않으면, 아무리 노력을 기울인다 해도 결과가 나아 질리 없다. 그러나 실패한 사람들은 하나같이 본질이 아닌 쓸데없는 것에 목숨을 걸고 에너지를 투자한다.”

 

 

 

 

어제보다 오늘 더 성장한 본인을 토닥이며 응원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